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골드팡 반지 구매 후기

오늘은 테크 리뷰말고 선물하기 좋은 "골드팡 샤론 로즈 18k 반지"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. 이 반지의 특징과 장점을 3가지로 나누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.



가격



저도 얼마 전에 사랑하는 사람 생일 선물로 이 반지를 사줬는데요. 디자인도 예쁘고 18k인데 생각보다 가격이 그렇게 비싼거 같지 않아서 돈 조금만 아끼고 모으신다면 충분히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


사실 보통 18k 반지들은 밑에 사진처럼 기본 30~40만원대이고 비싼 것들은 더 비쌉니다. 그에 비교했을 때 이 반지는 주문제작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10대 초반이라는 싼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.




디자인


먼저, 색상은 세 가지 색상이 있는데 옐로우 골드로즈 골드화이트 골드가 있습니다. 저는 개인적으로 가운데 있는 로즈 골드가 가장 예쁜거 같아서 로즈 골드로 구매를 했습니다.


옐로우 골드는 정말 금 반지 같은 느낌을 주긴 하지만 조금은 촌스러운 이미지가 있는거 같고 화이트 골드는 또 너무 무색(?) 느낌이어서 별로인거 같아요. 그런데 색상을 고를 때는 개인 취향이 가장 중요한 만큼 상대방의 성격이나 취향을 잘 알고 사는게 좋겠죠??



그리고 위에서도 말했지만 이 반지는 주문제작 디자인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좀 더 특별한 의미를 더해 줄 수 있는 반지입니다. (배송도 그 만큼 더 걸린다고 하네요..)


알도 작고 디자인 자체가 심플해서 모든 사람이 다 잘 어울릴 만한 디자인입니다. 그리고 악세서리가 화려할 경우 자칫 잘못하면 과하거나 너무 튈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크게 신경쓰지 않고 가볍게 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.



또한 장미에는 색상에 따라 여러가지 의미가 있다는거 아시나요?? 노란 장미는 '질투,' 흰 장미는 '존경,' 분홍 장미는 '사랑의 맹세' 등 의미가 다양한데요. 그 중에서도 붉은 장미 '정열적인 사랑' 의미하는 만큼 자신의 사랑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인 것 같습니다.



사이즈


사이즈가 정말 다양한게 이 반지의 또 다른 장점입니다. 제가 선물해 준 사람이 11호 같은 경우에는 잘 안 판다고 하더라구요. 근데 주문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1호부터 30호까지 사이즈가 정말 다양합니다. 그 동안 사이즈가 안 맞아서 반지를 선물로 사지 못하셨던 분들은 안심하셔도 되겠습니다.


그리고 추가적인 꿀팁이 하나 더 있습니다. 혹시 사랑하는 사람의 반지 사이즈를 모르는 분들 계신가요? 저도 상대의 반지 사이즈를 몰랐는데요...


저 같은 경우에는 상대방 반지 사이즈를 알기 위해서 몰래 그 사람의 반지를 '슬쩍' 가져온 다음에 몰래 사이즈를 쟀습니다. 물론 상대방 반지를 슬쩍 할 때는 당연히 눈치 못채게 잘 연기해야겠죠??



이 반지를 구입하신 분들에게는 고급 극세사 클리너도 지급한다고 합니다. 관리하기도 한 층 더 수월해지겠네요. (반지 품질 보증서도 같이 지급됩니다.)



착용한 사진 정말 예쁘지 않나요?? 여러분들도 혹시 사랑하는 사람이 있나요? 연인이 될 수고 있고 가족이 될 수도 있고 친구가 될 수도 있겠죠? 그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오늘 이 리뷰 보시고 이 반지 한 번 구입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. 아마도 사랑하는 사람이 감동하지 않을까요???




*이 글은 본 회사로부터 어떤 대가도 받지 않고 작성되었음을 알립니다*